본문 바로가기

ect

바세린 코코아버터 립 테라피

반응형

 

 

 

바세린 립밤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정말 많은 다양한 립밤을 발라보았는데요

 

국내 유명한 제품들과 시중에 나있는 제품들, 프랑스 립밤 등.. 근데 그중에서 바세린 립밤이 가장 좋았습니다. 

 

 

일반 바세린도 있지만, 일반 바세린은 조금 더 묽고 점성이 있어서 입술에 바르기에는 약간 모자란 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립 전용 바세린은 조금더 곱고 부드러운 느낌이 있어서 입술에 잘 발리고 용량도 7g으로 매우 작아서 편리합니다.

 

 

 

 

 

 

 

총 3가지 종류로 오리지널과 로지립스 코코아버터가 있는데요

전성분으로는 페트롤라툼, 황색 4호, 아이소프로필티타늄트라이아이소스테아레이트, 트라이에톡시실릴에틸폴리다이메틸실록시에틸다이메티콘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오리지널은 무향이며 로지립스는 은은한 장미향, 코코아버터는 약간 달달한 향이 납니다.

 

그리고 오리지널과 코코아버터는 무색이며, 로지립스는 핑크색입니다.

 

 

 

 

 

 

그중 저는 코코아 버터를 구매하였습니다. 

 

향은 약간 달달하지만 그렇게 친근하게 느껴지는 향은 아니였습니다. 

 

 

저는 약간의 인위적인 것 같은 향이 거부감을 일으켜서 다음에는 오리지널을 구입할 거 같습니다.

 

그러나 향이 심하게 나지는 않고 바를 때만 잠깐 나는 정도라서 별 문제없이 사용중입니다.

 

 

호불호가 은근 갈리는 향일 것 같아서 무향이 제일 베스트지 않을까 샆네요.

 

저는 다이소에서 구매하였습니다.

 

많이 건조하신 편이라면, 겨울철 립밤으로는 바세린을 추천합니다. 

반응형